아무래도 요즈음 연구실에 가장 큰 일은..

교수님께서 정보전산처장이 되신 것입니다.

가보시니.. 포탈이 영문도 안되고, 액티브X도 왕창 깔아야 하고.. 등등 문제가 많다고 하시네요.

낮시간에는 교수님을 이학관에서 뵙기 힘들고,

교수님 학부 수업(AI)도 야간수업(7시부터-_-)로 되었습니다.

대신.. 아침에 8시 전후에 잠시 오셨다 가시고.. 저녁에 오실때도 있고 합니다.

금요일 저녁에는 연구실 미팅을 잡으셨구요..

교수님께서 계신 정보 전산처 홈페이지는 http://163.152.6.106:8081/main/index.jsp 입니다.

http://163.152.6.106:8081/info/owner.jsp 여기 가면 교수님 사진도 있습니다.. ㅎㅎ

http://163.152.6.106:8081/info/greeting.jsp 여기 있는 인삿말.. 교수님께서 쓰신게 맞을까요 -_-a

교수님 전화번호는 4160이라고 합니다. 앞 네자리는 학교 공통 번호이고요 ^-^

정보 전산처가 보안을 좀 많이 따지기 때문에 교수님께 가실 분은 미리 말씀드리고 가야 할거에요..


오늘은 KBS에서 연구실을 촬영해간다고 합니다.

얼마 전에는 정보통신대 홍보 동영상을 찍더니.. 이번에는 다시 표절 관련이라고 하더군요..

어떻게 나갈지.. 등등은.. 잘 모르겠구요. ㅋㅋ


마지막으로- 연구실에.. 외국인 학생이 왔는데, 어떨까 궁금하신 분 아마 계시지 싶습니다.

앞으로는 교수님 수업은 영강으로 될 것 같고요.. 연구발표를 할때는 발표자료는 영어로 만들라고 하셨습니다.

어제 제 연구발표가 있었는데, 자료를 한글로 만들고 발표도 한글로 했더니.. 자고 있더라구요.. 미안했습니다 ;;

그리고..

연구실 전체 메일은 영어로 쓰거나.. 한글과 영어, 두 언어로 작성하거나 하는데요..

얼마전에- 나름 히트를 친 메일이 하나 있어.. 살짝 올립니다 ^-^;;

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~~



Posted by 유수
,